알림

알림창 닫기

전체 읽기 전체 삭제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 Q. 수강 방법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

    머신러닝은 스마트폰, 아이패드, PC(크롬 브라우저)를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단 환급 진행 클래스는 PC로 시청하셨을 시에만 출석 인증이 가능합니다.) 

    구매한 클래스는 [마이 클래스] 에서 확인 가능하며, 클릭하시면 수강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 Q. 클래스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A.

    원하는 클래스 선택 후 ‘클래스 수강하기’ 버튼을 선택 해주세요!

  • Q. 결제 방법은 어떤게 있나요?

    A.

    1. 무통장 입금

     

    2. 이니시스 PG

    카카오페이 / 네이버페이

    신용카드(현대카드, 삼성카드, KB국민, 비씨(페이북), 신한카드, 롯데카드, 1QPay(하나, 외환), 농협(NH페이), 씨티카드, 이니포인트, UnionPay, 우리카드, 케이뱅크, 신세계광주카드, 전북카드, 수협카드, kdb산업, 제주카드, 신협카드, 우체국비씨, 하나비씨, NH비씨카드, 카카오뱅크, KB증권, SSGPAY, 토스, samsungPay

     

  • Q.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A.

    결제 취소 및 환불 관련 문의는 메인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에 있는 채널톡을 통해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환불
     

    (1) 원칙

    ① 3강 이상으로 구성된 강좌 3강 이상으로 구성된 강좌는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강좌맛보기를 제외한 1강 이하 수강 이력이 없을 경우에 환불을 요청하시면 전액환불이 가능합니다. 

    ② 3강 미만으로 구성된 강좌 3강 미만으로 구성된 강좌는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강좌맛보기만 수강한 경우에 환불을 요청하시면 전액환불이 가능합니다.

    (2) 특별강좌 특별강좌는 기간제 정액상품, 패키지강좌, 이벤트성 강좌, 비정규 강좌, 특별기획 강좌 등으로서 이는 별도의 수강 취소, 변경 및 환불규정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2. 변경 환불조건에 부합하는 강좌를 타 강좌로 변경하는 경우, 직접변경은 불가능하며 환불과 동일한 조건으로 환불처리 후 재신청 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여야 합니다.

    3. 회사 사정에 의한 서비스의 중단 회사가 본 약관 제22조 제2항 및 기타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를 지속할 수 없을 경우에는 이를 회원에게 공지한 후 최대한 신속하게 환불하여 드립니다.

    4. 강제탈퇴 회원이 관계법령 및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로부터 강제탈퇴 처리가 되는 경우에는 본 조의 환불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Q. 코칭권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A.

    결제 취소 및 환불 관련 문의는 메인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에 있는 채널톡을 통해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코칭권 환불

     

    (1) 코칭권의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a. 코칭권의 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

    b. 코칭권을 한 번이라도 사용한 경우

    c. 묶음으로 구매한 코칭권에서 하나라도 사용한 경우, 남은 코칭권에 대한 환불은 불가능하며, 부분 환불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2) 코칭권을 구매한 수강생이 코칭의 품질에 문제가 있다고 주장하는 경우, 격차의 분쟁 조정 위원회가 개입하여 환불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 사정에 의한 서비스의 중단 회사가 본 약관 제22조 제2항 및 기타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를 지속할 수 없을 경우에는 이를 회원에게 공지한 후 최대한 신속하게 환불하여 드립니다.

    4. 강제탈퇴 회원이 관계법령 및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로부터 강제탈퇴 처리가 되는 경우에는 본 조의 환불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Q. 결제 영수증은 어디에서 발급 요청이 가능한가요?

    A.

    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결제 수단에 따라 결제 시스템(토스페이먼츠)에서 제공해 드리는 영수증이 메일로 자동 발송됩니다.

    수신이 안 된 경우에는 스팸메일함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등 간편결제 수단의 경우 각 결제시스템 어플을 통해 직접 확인 가능합니다.

    별도 결제영수증 요청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격차 메인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에 있는 채널톡으로 수강생 정보(가입 한 이메일 계정) / 교육과정명 / 결제금액 / 결제일자를 기재하여 문의사항을 함께 담아 요청해 주시면 PDF파일로 보내드립니다.

    단, 무통장 입금을 하신 경우에는 별도의 영수증 발급이 어려워 현금영수증 혹은 전자세금계산서를 요청해 주시거나 수강신청 확인증으로 대체됩니다.

  • Q. 현금 영수증 / 세금 계산서는 어떻게 발급 받을 수 있나요?

    A.

    현금 영수증: 무통장 입금 신청 시 가상 계좌 신청 페이지에서 소득 공제용(개인), 지출 증빙용(사 업자) 중 선택하여 발급 번호를 기재 해 주시면 자동 발급됩니다.

    → 세금 계산서: 입금 전 반드시 격차 메인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에 있는 채널톡을 통해 세금 계산서 문의를 해주세요.

  • Q. 개인 회원 정보를 수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상단에 있는 [ 마이 클래스 ] 를 누르시고 왼쪽 바 [ 프로필 수정 ] 을 눌러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 Q.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A.

    상단에 있는 [ 마이 클래스 ] 를 누르신 후 왼쪽 바 [ 프로필 수정 ] 을 누르시면 [ 비밀번호 변경하기 ] 창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